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Loading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원셰프의 행복식탁의 소식!

게시판 상세
제목 원셰프의 행복식탁 x 하람 문화기획
작성자 원셰프의 행복식탁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4-18 18:03: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8



단체 소개


‘하람‘은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와 한국교통대학교 학생들이 주가 되어 다양한 문화를 청년들의 손으로 직접 기획하고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주로 UCC제작, SNS홍보 활동을 합니다.

’하람‘은 이전에 없던 창의적이고 신선한 문화 콘텐츠를 지향하여 2017충주전국체전UCC제작, 충주맛집탐방UCC 및 디자인/영상 편집 활동과 체험행사 기획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variousevents.wixsite.com/haram>



행사 활동 취지


 새로운 학기가 시작하여 자취와 기숙사에 거주하는 대학생들 대부분 스스로 식사를 챙겨 먹기 어려워하고 시간에 쫓겨 식사 하지 못하고 편의점, 패스트푸드 등으로 끼니를 때우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식습관과 식품들은 영양소도 충분치 못할뿐더러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입니다.

 그래서 저희 하람문화기획 충북 본부는 청년들에게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식사를 챙길 수 있는 밀키트를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게 해주며, 보내주신 밀키트를 토대로 다양한 재료와 토핑들을 조합하여 새로운 레시피를 만들어보는 문화의 장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행사 결과















원셰프의 행복식탁에서 비영리 문화재단 '하람' 과 함께 블라인드 체험단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대학생 손님들 에게도 도움이 되고 


저희 역시 학생분들의 꾸밈없는 의견을 들을 수 있어서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봉사활동으로 원셰프의 행복식탁의 손님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